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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모지상주의 문제에 관한 공중별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관한 연구

- Grunig의 상황적 이론을 적용하여

A Study on Public`s Communication Behavior about the Lookism Issue: Applying Grunig`s Situational Theory
한국광고홍보학보 제8권 제3호, 2006.7, 237-270 (34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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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2000 , 상황이론을 적용한 목표 공중 분석에 관한 연구 4 (1) : 5 ~ 40

  2. , 2004 , 10대 소녀들의 외모주의 인식개선 교육프로그램 개발

  3. , 2003 , 외모에 대한 사회, 문화적 태도와 외모관리행동에 대한 연구: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41 (5) : 99 ~ 108

  4. , 2003 , PR커뮤니케이션: 체계, 수사, 비판 이론의 통합

  5. , 1997 , 환경문제에 대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위: 상황적 이론 15 : 85 ~ 109

  6. , 2001 ,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적 변인들에 대한 연구-성희롱 문제에 대하여 5 (1) : 62 ~ 84

  7. , 2006 , 테러리즘 이슈에 대한 상황인식과 커뮤니케이션 행위에 관한 고찰: 부산 APEC을 중심으로 22 (1) : 377 ~ 412

  8. , 2005 , 신체이미지수용과 여학생의 외모 가꾸기 17 : 107 ~ 132

  9. , 2003 , 여성의 취업과 용모차별 : 기업의 용모차별적 모집 추세와 특성의 변화 19 (1) : 113 ~ 144

  10. , 2004a , 외모차별 사회의 성형 경험과 의향 20 (1) : 95 ~ 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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