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술대회자료]

  • 학술대회자료

양가임(성균관대학교), 임지연(성균관대학교),  김이준(성균관대학교) 김응모(성균관대학교)

표지

북마크 0

리뷰 0

이용수 148

피인용수 0

초록

전자상거래의 발전으로 인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상품 구매와 그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이 일반적인 구매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상품평이 인터넷에 게재되었던 제품의 매출액은 그렇지 않았던 제품에 비해 약 2.5배 이상 높은 수치를 보이는 등, 웹 2.0 시대인 오늘날에는 여러 사용자들에 의해 작성된 상품평이 다른 잠재적인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입하도록 유도하는데 큰 역할을 차지하고 있다.[1] 따라서 상품평을 분석하여, 상품을 상품 특징에 대한 선호도로 표현한 후, 이를 상품 추천에 적용한다면 적합한 상품 추천으로 말미암은 많은 구매 유도가 기대된다.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제안 시스템
Ⅳ.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

키워드

저자키워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0)

리뷰(0)

도움이 되었어요.0

도움이 안되었어요.0

첫 리뷰를 남겨주세요.
Insert titl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