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술저널]

  • 학술저널

서비스업 부문

하태정(과학기술정책연구원) 강희종(과학기술정책연구원) 손창수(한국갤럽) 김민재(한국갤럽)

이 논문을 2019-07-16 에 이용했습니다.

표지

북마크 0

리뷰 0

이용수 44

피인용수 0

목차

[표지]
[발간사]
[요약]
[목차]
[제1장 조사개요]
제1절 조사 목적 및 필요성
제2절 조사연혁
제3절 조사설계 및 샘플링
제4절 진행경과 및 수행체계
제5절 조사진행 결과 및 모수추정
제6절 용어해설
제7절 조사내용(구성)
제8절 표준오차 및 변동계수(CV)
제9절 자료 활용 시 유의사항
[제2장 일반사항]
제1절 회사 일반사항
제2절 연구개발 일반사항
제3절 일반사항 비교분석
[제3장 혁신(활동)율]
제1절 혁신(활동)율 개괄
제2절 연구개발(R&D) 활동률
제3절 혁신 실패
제4절 혁신(활동)율 비교분석
[제4장 혁신성과]
제1절 서비스상품혁신
제2절 프로세스혁신
제3절 조직혁신
제4절 마케팅혁신
[제5장 혁신개발 주체 및 혁신수준]
제1절 혁신 개발주체
제2절 혁신수준
[제6장 혁신활동 및 혁신비용]
제1절 서비스상품과 프로세스혁신을 위한 혁신활동
제2절 혁신 비용
[제7장 정보원천과 협력활동]
제1절 정보원천 및 중요도
제2절 협력여부 및 협력파트너
[제8장 혁신의 목적 및 효과]
제1절 혁신의 목적
제2절 혁신의 효과
[제9장 혁신 보호방법]
제1절 보호방법별 활용여부
제2절 보호방법별 중요도
[제10장 혁신활동 저해요인]
제1절 저해요인별 관련여부
제2절 저해요인별 중요도
[제11장 정부지원제도/특허 등]
[제12장 신사업 관련]
[부록]
[CONTENTS]

키워드

저자키워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0)

리뷰(0)

도움이 되었어요.0

도움이 안되었어요.0

첫 리뷰를 남겨주세요.
Insert titl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