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휘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취배양에 모를 박고
중국조선어문
2014 .05
식자교수에서 학생들의 흥취를 불러일으키려면
중국조선어문
2014 .01
문법교수에서 어떻게 학생들의 학습흥취를 불러일으킬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11 .07
학생의 학습동기와 흥취조장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98 .11
글짓기흥취를 키우려면
중국조선어문
1990 .05
[중학교교원연단] 작문흥취를 배양할데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95 .01
[《정음상》응모] 설명문교수에서 어떻게 학습흥취를 불러일으킬것인가
중국조선어문
1995 .07
조선어문자의 특성을 살려 학생들의 학습흥취를 불러 일으켰다
중국조선어문
2012 .01
[중학교교원연단] 초중조선어문 《흥취교수》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94 .05
학생들의 글짓기 흥취를 불러일으키자
중국조선어문
2015 .03
실내교수와 능력배양
중국조선어문
1998 .09
단어 <한날>의 사용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85 .03
[학습과 연구]뜻이 변화된 단어들의 뜻규범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92 .01
"산수시의 경치, 흥취, 주제
국어국문학
1987 .12
조선어문수업에 흥취를 느끼게 하려면
중국조선어문
2011 .03
[교수연구] 단어교수에서의 어감해석에 관하여
중국조선어문
1995 .05
단어의 구성을 층자에 따라 분석하여야 한다
중국조선어문
1983 .07
[교육 교수 탐구] 학생들의 학습방식을 전변시키기 위한 학습능력배양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4 .07
[훈춘2소전문란] 조선어문교수에서 유도를 어떻게 흥취있게 할것인가?
중국조선어문
199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