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전체 시스템 구조과 세부 기술
4. 결론 및 향후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사용자 맞춤형 광고 서비스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11
무선 단말기용 XML기반 맞춤 서비스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인터넷 광고유형별 특성 및 효과에 관한 연구 -Customer Relationship Stages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3 .01
술광고를 어떻게 할까?
주류공업
1984 .01
사용자편의를 위한 개인화 된 쇼핑에이전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개인화된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위한 에이젼트와 데이터베이스 설계 기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10
에이전트 기반 비교쇼핑 시스템에서의 개인화된 광고와 추천 서비스 방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4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사용자 맞춤형 광고 서비스 모델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12 .08
웹 마이닝을 이용한 개인 광고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3 .12
사용자 정보를 이용한 이메일 자동 생성 시스템의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통신망에서 온라인 음악 서비스를 활용한 광고 관리시스템의 구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0 .01
홈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고객 Need분석 및 서비스 제공방안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5 .11
고객별 구매빈도에 동적으로 적응하는 개인화 시스템 : 음료수 구매 예측에의 적용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온톨로지를 이용한 이미지유형 광고 정보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6
동적 사용자 모델을 이용한 개인화된 문맥광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라우터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광고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전자신문 제공업자를 위한 인터넷 상에서의 개인화된 광고 기법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개인화 서비스를 위한 상황정보 기반 사용자 프로파일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6
광고정보/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
한국원적외선협회보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