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문제의제기 및 연구목적
Ⅱ. 이론적 고찰 및 가설설정
Ⅲ. 조사 설계 및 방법
Ⅳ. 가설의 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호텔 인터넷 웹사이트의 사용자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0
호텔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6
호텔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호텔 임금 피크제 도입에 관한 연구 : S 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3 .09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호텔이미지,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9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지향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마케팅전략을 위한 호텔이벤트 사례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0 .09
온라인 호텔이용후기의 질적 내용분석에 의한 고객가치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0
정보기술의 호텔정보시스템 적용과 기술응용도입에 따른 선결과제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3
호텔직원의 인구통계적특성에 따른 자기효능감에 대한 인식 :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6
호텔에서 마케팅 도구로써 이메일과 개인 홈페이지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4 .12
비즈니스 여행자를 위한 국내 특급호텔과 중저가호텔 선택속성에 따른 만족도 비교분석(1) : 외부환경부문과 객실부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2
국내 특급호텔과 레지던스 호텔의 융합적 업무프로세스가 종사원 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온/오프라인 호텔기업의 신뢰와 고객의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호텔고객의 경제환경 인식이 호텔선택속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0
특급호텔이벤트 품질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연말 디너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현학사] 호텔觀光史硏究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2 .01
호텔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기획모델 도출 : 식음료 사례분석을 바탕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7
호텔 식음료 지배인의 리더십 비교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2
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