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 농업의 가치
2. 기회 및 위협 요인 분석
4. 마케팅 전략 (4P Mix를 중심으로)
4. 브랜드 개발 체계의 제안
5. 디자인의 역할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농산물의 브랜드화와 디자인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제로 브랜드 런칭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DESIGN STRATEGY FOR A RELIGION BRANDING MODEL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지역농산물 공동브랜드 로고디자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농산물 Brand Identity Program에 대한 연구 -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지원정책과 전략방안을 중점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8 .01
브랜드 포지셔닝 맵을 활용한 브랜드 믹스 전략 구축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브랜드 확장에 따른 스페이스 브랜딩의 구현적 특성 연구 : 브랜드 확장적 관점에서 디자인된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0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Connecting Brand to Design Strateg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4 .11
도시브랜드 구축을 위한 참여디자인 프로세스 적용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브랜드의 다차원적 이미지가 브랜드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굿뜨래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농산물 공동브랜드 패키지디자인에 나타난 색채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호텔 공간의 브랜드화 환경 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2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브랜드의 구조적 특성에 따른 시각커뮤니케이션 방법 : BASE Model 기반 C-branding 중심으로 브랜드 로고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