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기업의 지속적인 경쟁우위 창출과 디자인
3. 신제품 개발 전략으로의 디자인의 역할 확장
4. 전략적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5. 신제품 개발 전략에서의 전략적 디자인 분석의 역할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가치가 반영된 제품디자인 전략적 방향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PI(Product Identity)에 의한 시큐리티 시스템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8 .08
디자인경영 관점에서 본 휴대폰 제품디자인 요소에 대한 소비자 기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12
성공적 제품 개발을 위한 전략적 디자인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제품의 디자인가치변화 사례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10
산업디자인 전략을 통한 크로스오버 디자인 시스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불황기 소비가치 변화에 따른 제품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 전략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12
차별화 된 디자인 개념의 제품디자인 사례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5
제품디자인권 보호시스템의 전략적 선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디자인경영 도입과 주가상승의 상관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디자인 경영 환경의 변화에 따른 기업 내 디자인 역할의 진화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2
디자인 변모: 디자인을 변화시키는 필수 조건은 비즈니스다
IDCC Proceeding
2008 .05
제품디자인을 위한 조형 이미지의 평가와 선호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2
시장지향적인 디자인경영활동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