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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머리말
2. 부가의문문 화자의 주관적 관점
3. 화자의 기대와 요청의 강도
4. 부가의문문 발화 행위와 사회적 관계의 설정
5. 한국어 부가의문문의 양태 의미
6. 맺음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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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의문문의 발화 형식과 의미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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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06
'What is said' and speaker's mea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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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2
[논문] 한국 현대시의 화자론의 기원에 대한 고찰
한국근대문학연구
2002 .10
結婚 移住 女性의 韓國語 要請 話行 使用 樣相 : 家族 間 意思疏通 狀況을 中心으로
어문론집
2009 .11
성별과 학력, 그리고 부가의문문과 강화사 사용 양상
담화와인지
2018 .08
The perception of English /l/ and /r/ by Korean speakers
음성음운형태론연구
2003 .12
시의 화자와 거리에 관한 연구 : 서정주 시를 중심으로
한국시학연구
2008 .08
화자를 활용한 시 교육 및 창작 연구
어문학
2006 .12
On Speaker Adaptations with Sparse Training Data for Improved Speaker Verification
음성과학
2000 .03
한국인과 원어민 영어 발화의 F0 고저 범위 차이와 발음 평가에 있어서 그 역할
음성과학
2003 .12
When and How native speakers of English use "thanks" and "thank you"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1 .06
한중일 의뢰행동에서의 ‘정보제공’의 실태연구 : 대학생의 ‘모어장면’과 ‘접촉장면’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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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07
The Use of F0 in Segmental and Suprasegmental Realization of English Targets by Native Speakers and Korean Learners
언어과학
2012 .01
초등학교 교과서 수록 동시의 화자의 특성과 문제점에 관한 연구
어문학
2008 .12
So as a Multifunctional Discourse Marker Used by Korean Speakers in English Convers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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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2
화자의 양상에 따른 시 교육의 여러 층위
문학교육학
2002 .01
영어 가부 의문문 초점 발화와 지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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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9
English Tag Questions: Corpus Findings and Theoretical Impl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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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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