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텔레비전과 광고의 메커니즘
Ⅲ. 광고 메시지의 질(質)이란 무엇인가?
Ⅳ. 광고의 기능들
Ⅴ. 광고의 기능적인 질(質) : 분석의 틀
Ⅵ. 질(質), 합의(合意)의 대상인가?
Ⅶ. 주관적인 질(質)과 메시지의 함축성
Ⅷ.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래 텔레비전 방송의 광고계획
한국방송학보
1991 .12
한국 텔레비전 방송광고 50년의 흐름과 특성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8
〈텔레비전의 매체적 특성과 방송 저널리즘의 질〉-텔레비전 뉴스의 질(quality)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9
디지털 시대의 방송광고
한국방송학보
1998 .04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텔레비전 광고에서 나타난 남성문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텔레비전 광고속의 여성성과 남성성
한국방송학보
1997 .11
텔레비전 협찬 방송의 광고화와 개선 방안
저널리즘 비평
1993 .01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텔레비전의 매체적 특성과 방송 저널리즘의 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7
텔레비전의 매체적 특성과 방송 저널리즘의 질
한국언론학회 연구보고서 및 기타간행물
2004 .01
텔레비전 모방광고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한국 텔레비전 방송의 교육, 계몽적 역할의 역사적 구성과 내용규제 : 방송가요, 방송언어,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1963~1987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8
텔레비전 식품광고의 메시지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제1주제 : "모바일 방송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09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