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배경
2. 연구방법: 연구범위와 절차
3. 연구결과
4.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우리는 설득이 불가능한 사회로 가는가?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재래시장의 구전광고에 나타난 소비문화 연구 : 소비문화적 전제와 설득전략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9 .09
[특집]교사를 설득하지 못하는 평가 정책
초등우리교육
2002 .06
비언어적 요소의 설득효과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광고에 나타난 시각적 설득의 수사학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6
설득자 신뢰성과 주의분산효과
마케팅연구
1988 .01
연극을 활용한 '설득하는 말하기'
중등우리교육
2000 .10
매체 신뢰도와 의구심 및 지각된 설득 의도가 설득 메시지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언론정보연구
2008 .02
질적 연구데이터 분석방법: 많이 생각해야 남을 설득할 수 있다
국토
2007 .12
사회적인 대의명분을 다룬 자극적인 광고의 효과 : 기업과 비영리 단체의 비교
한국언론학보
2012 .04
메시지 제시 형태(광고, 퍼블리시티, 블로그)에 따른 설득 효과 차이 :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한국언론학보
2008 .10
미국 TV 광고에 나타난 설득테크닉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미국 TV 광고에 나타난 설득테크닉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정교화 가능성 모델과 기업광고의 설득
언론과 사회
1996 .09
소비자들의 유명인 광고에 관한 설득 지식과 효과에 대한 인식
사회과학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