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경쟁적 방송환경과 프로그램 품질의 중요성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문제
4. 척도 개발 전략 : FGD와 서베이
5. 척도 개발 연구결과 (중간보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 채널 브랜드 자산 평가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2 .11
방송 채널의 브랜드 자산 평가 방법 연구 : 방송 채널의 장르별 자산과 브랜드 이미지 중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도시브랜드 자산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지상파방송의 프로그램 품질 평가,채널 브랜드 자산, 채널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DECOMPOSITION에 의한 브랜드자산 측정방법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모브랜드 평가 및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종합편성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채널 TV조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3
시청자 프로그램 품질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경쟁적 방송환경에서 공영방송 편성전략을 위한 이론적 모형 검증
방송통신연구
2003 .07
브랜드자산과 연구개발자산의 기업가치 관련성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광고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9 .09
뉴스 프로그램 품질 평가의 채널 브랜드 자산과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BS1 뉴스9〉과 〈MBC 뉴스데스크〉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6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채널의 활성화 방안 : 채널브랜드자산 관리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7
채널 브랜드 자산 척도개발 및 평가에 관한 연구 : 케이블TV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브랜드 매너가 마케팅활동과 브랜드자산가치에 미치는 영향 : 고객기반의 브랜드자산가치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기업 PR 캠페인이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 자산측정에 대한 실증 및 사례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10
국내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고객기반 브랜드자산 구성요인의 구조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지상파 텔레비전의 채널별 장르인지도, 채널별 시청량, 프로그램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 및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5 .06
쌀 브랜드 자산 평가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농촌지도와 개발
2014 .01
브랜드 자산 및 성과 진단 모델이 관한 실증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