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의 제기
Ⅱ. TV홈쇼핑 채널의 시장과 정책 현황
Ⅲ. 주요 이슈와 쟁점
Ⅳ. 정책적 판단의 모색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 채널 정책 방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TV 홈쇼핑 채널정책에 관한 소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홈쇼핑 채널의 이미지 증진과 채널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부산 지역 시청자 조사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11
가정 내 쇼핑채널 이용비중 및 이용다양성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6 .07
사회적 경쟁의 공정성 문제
국토
1993 .05
가정 내 유통채널간 정보탐색과 쇼핑행동과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방송 시장 경쟁 상황 평가] 방송 시장의 합리적인 시장 획정 및 공정경쟁 방안 모색
방송문화
2015 .12
TV홈쇼핑 반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동태적 쇼핑 경험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쇼핑 채널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만족, 불만족, 채널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PR연구
2020 .01
Online versus Offline B2C Shopping:A Multinational Comparison
소비문화연구
2006 .01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대형마트의 점포이미지가 쇼핑가치 및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혼잡의 역할
유통연구
2012 .10
인터넷 및 TV 홈쇼핑 채널 간의 소비자 선호 결정 요인
유통연구
2007 .10
쇼핑동기와 쇼핑관여, 쇼핑경험과 점포충성도간의 관계 : 유통점포별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합리성을 축으로 한 경쟁
저널리즘 비평
199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