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도시에 입점하고 있는 종합슈퍼와 백화점에 대한 점포이미지 비교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2 .01
점포개성의 측정도구 개발
마케팅연구
2009 .12
소비자의 습관적 점포충성도의 개념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2 .08
고객자산 형성요인과 점포선택 모형에 관한 연구 – 백화점과 패밀리레스토랑 재방문 사례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09 .01
점포충성도 결정요인에 대한 온라인-오프라인 비교 : 점포이미지 변수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4 .07
점포가치와 점포애고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점포선택기준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6 .01
할인점에 대한 태도의 선행요인과 충성도 - 인도 소비자를 대상으로 -
국제경영연구
2009 .01
점포속성에 부가된 개성이 점포신뢰에 미치는 영향 후, 점포충성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소매기업의 순차적 점포선택경로가 점포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한국소매시장의 하이퍼마켓 점포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0 .09
일본의 대규모점포관련 입법의 변천을 통해 본 유통정책의 방향성에 관하여
기업법연구
2015 .06
가격 촉진이 점포혼잡도 및 촉진가치를 통하여 점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3 .01
소매기업의 점포선택경로가 부동산가치에 미치는 영향분석 : 한국소매시장에서 다국적 및 토착 소매기업의 하이퍼마켓 점포를 중심으로
주거환경
2016 .03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04
점포 내 체험, 점포만족, 구전정보의 특성과 점포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고객 네트워크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4 .07
점포이미지,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3 .11
백화점 서비스 회복과정의 지각된 공정성이 점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5 .07
점포이용의 편리성 및 유용성과 점포이용의도
경영학연구
2012 .02
대형마트 점포선택기준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1 .09
소매기관 점포별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