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 장치 및 연구 방법
3. 실험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반응 표면법을 이용한 2 단 분사 PCCI 디젤엔진의 운전조건의 영향도 평가에 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8 .11
분사시기 및 분사각 변화에 따른 HCCI 엔진의 혼합기 분포 및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7
디젤 엔진의 다단 조기 분사가 엔진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의 혼합기 형성 및 연소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5
분사 조건의 변화가 소형 커먼레일 디젤 엔진의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11
흡기밸브 닫힘 시기와 분사조건이 PCCI 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0 .01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Spray and Combustion in a HCCI Engine according to Various Injection Angles and Timings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7 .01
부분 예혼합압축착화 엔진 저부하 운전영역에서의 디젤 분사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5
압축비와 분사각에 따른 예혼합 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에서 압축비, 운전속도 및 분사시기에 따른 혼합기 및 연소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2단 연료 분사를 통한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 연소 개선
KOSCO SYMPOSIUM 논문집
2010 .11
2단 분사 PCCI 엔진의 아트킨슨 사이클 적용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의 분사량비와 분사시기 변화가 연비 및 배기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연료 분사시기가 전자제어 디젤엔진의 엔진 성능 및 배기 배출물에 미치는 영향
한국동력기계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분사 조건의 변화가 소형 커먼레일 디젤 엔진의 연소 및 화염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디젤엔진에서 연료분사시기가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제조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4
흡기밸브 닫힘시기 지각과 운전조건이 2단 분사 PCCI 엔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GDI 엔진의 분할 분사가 아이들 연소 안정 및 배출물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