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재래시장과 대형할인마트 고객의 점포선택요인 비교에 대한 질적접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재래시장 내 점포탐색 용이성이 가격신뢰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재래시장과 대형 할인마트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사례로 본 일본 대형마트 점포 영업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재래시장 내 점포탐색 용이성이 가격신뢰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9 .04
소규모 점포의 고객불만족 : 선행요인 및 결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대형마트 점포선택기준이 점포애호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을 조절효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8
대형마트의 임대점포가 영업규제 대상에서 제외되는지 여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10
너와 함께한 재래 시장 모두 눈부셨다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양측 실증 연구 : 파주지역 이용자 및 상인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대형마트의 쌀 판매 특성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전통시장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점포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재래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정부의 정책 방향에 대한 연구 : 대구 C재래시장 및 경북 H재래시장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4
점포 개성의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 백화점, 대형마트, 모바일커머스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점포 개성의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 백화점, 대형마트, 모바일커머스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한국과 미국의 문화적 차이가 대형마트에 대한 고객자산 구성요인과 사람들의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소비자의 가상 점포 선택행위에 대한 실증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3
대형마트 영업제한의 전통시장 매출증대 효과와 정책방안
정책리포트
201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