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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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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널정보
한국철도학회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제12권 제3호
발행연도
2009.6
수록면
335 - 341 (7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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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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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고속 전철용 매입형 영구자석 전동기의 효율 및 매입된 자석의 감자를 방지하기위해서 정확한 철손해석과 철손특성을 이해하는 것은 전동기 설계단계에서 매우 중요하다. 본 논문에서는 견인전동기의 약계자 제어 및 최대토크 제어와 같은 구동상황을 고려하여 운전영역별 철손해석을 수행하고 특성을 분석하고자 한다.

목차

Abstract
요지
1. 서론
2.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
3. IPMSM의 가변속 운전특성
4. 고조파 철손 해석
5. 해석 결과
6. 결론
감사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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