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설정
Ⅳ. 연구 설계
Ⅴ. 실증 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품소매점 이미지 구성요인과 만족, 신뢰, 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1
소매 서비스 기업에서 브랜드만족과 점포충성도 관계 : 점포만족, 브랜드신뢰 및 점포신뢰의 인과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1
지각된 점포특성과 충성도관계에서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및 점포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점포이미지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이동통신사의 서비스품질과 만족 및 서비스충성도 관계에서 감정적만족과 서비스명성의 인과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6
대형할인점과 전통시장의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점포이미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9
대형할인점에서 판촉활동이 제조업체 브랜드이미지 및 유통업체 점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점포IT관리 서비스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서비스 환경에서 관계기간에 따른 신뢰의 형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4
교육 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이미지, 몰입과 학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 집단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부분 영역 이미지 검색 방법의 제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리조트 서비스경험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 서비스신뢰 및 감정적 몰입의 인과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종합병원 입원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호텔 브랜드이미지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헤어 미용실 점포 이미지, 가격, 인적 서비스, 신뢰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레스토랑 내부 서비스환경과 소비자반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