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연구의 배경과 목표
2. 이론적 논의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및 설계
5. 연구결과
6. 결론요약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모델 유형의 광고효과 연구 : 아동을 대상으로 한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영상광고 언어 연구 -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명품 브랜드 광고양식 선호경향 비교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인쇄매체 광고의 주의력 제고를 위한 레이아웃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8
유머의 시각적 표현유형에 따른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앰비언트 광고의 태도 효과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11
스피드 표현 광고의 유형별 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