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시제표현의 오류 현황
3. 시제 개념에 따른 오류 원인
4. 한국어 관형사형 어미의 교육 방안
5. 맺음말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관형사형 어미의 형태적 오류와 교육 방안 : ‘-(으)ㄹ 때/-었을 때’를 중심으로
한글
2010 .03
한국어 수관형사 ‘한’, ‘모든’의 중국어 대응 양상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8 .01
미래시를 나타내는 Will의 분석
신영어영문학
2014 .08
중국인 학습자의 시제 오류 : 중고급 학습자의 작문 자료와 질문지 조사를 바탕으로
언어학
2013 .04
A Study of Aspect in English
영어영문학연구
2005 .01
한국어와 스페인어의 시제의미구조
이중언어학
2004 .01
영-한 번역과 시점의 이동
통번역교육연구
2009 .01
중국인과 몽골인 학습자의 한국어 과거 시제 표현 사용 오류에 대한 계량적 비교
언어학
2015 .04
A Unified Semantic Treatment of Definite and Indefinite Tenses
신영어영문학
2004 .02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과거시제 습득 양상에 대한 종적 연구 - 인터뷰 자료를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17 .01
초등영어 동사 시제 지도
영어영문학21
2008 .01
A Case of Tense Acquisition: Is 90% Enough?
생성문법연구
2010 .01
상대 시제의 문제점과 시제 실현 원리
어문학
2005 .09
영어 시제의 연구
언어과학연구
1999 .12
Ontology of time and relational tense
인문언어
2019 .01
영어 과거시제형 처리에 대한 분석: 비단어의 과거시제형에 대한 비모국어 화자의 용인가능성 판단 실험 결과를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17 .01
시제와 시상에 대한 영한 번역 전략
번역학연구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