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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05
Abstract
1. 서론
2. UEGI 기술
3. 실험장치 및 실험조건
4. 실험결과
5.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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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연배기가스 점화기술(UEGI)의 배기저감 성능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가솔린엔진부문] 미연 배기가스 점화 제어기술을 이용한 배기저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가솔린엔진부문] UEGI 기술을 이용한 촉매온도제어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05
미연배기가스 점화 기술을 이용한 배기저감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05
[가솔린엔진부문] 냉시동시 미연 배기가스 점화 기술을 이용한 배기저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CHANGE OF CATALYST TEMPERATURE WITH UEGI TECHNOLOGY DURING COLD START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5 .10
[가솔린엔진부문] 냉시동시 미연 배기가스 점화 기술이 촉매 온도 상승 및 분포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냉시동시 미연 배기가스 점화 기술을 이용한 촉매 온도 상승 효과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Catalyst Temperature Rise Effect by using UEGI ( Unburned Exhaust Gas Ignition ) Technology during Clod-Start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0 .01
미연 배기가스 점화 기술과 탄화수소 흡착기를 이용한 배기저감 ( Exhaust Emissions Reduction using Unburned Exhaust Gas Ignition Technology and Hydrocarbon Adsorber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0 .01
study on characteristics and control strategies of cold start operation for improvement of harmful exhaust emissions in SI engines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8 .01
열교환기가 촉매 온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가솔린 엔진의 배기 열교환기가 촉매 온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3
시동 배기가스 점화기술을 이용한 촉매의 예열시간 단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시동 배기가스 점화기술을 이용한 촉매의 예열시간 단축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3
가솔린 기관의 냉간시동 조건에서 합성가스 배기분사 기술에 의한 촉매의 활성화 온도 도달시간 단축 및 유해배출물 저감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8 .05
가솔린기관의 냉시동시 Glow Plug를 이용한 배기가스저감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7
가솔린기관의 냉시동시 연료조기증발에 의한 배기가스 저감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가솔린엔진부문] 냉시동시 배기 저감을 위한 시동 배기가스 점화 기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실험계획법을 적용한 배기가스 저감용 후처리장치의 성능 평가
동력시스템공학회지
2020 .08
[가솔린엔진부문] 냉시동시 배기가스 온도 측정에 의한 가솔린기관의 공연비 예 측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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