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아케팅 1995년 1월호 제29권 제1호(통권 312호)
발행연도
1995.1
수록면
79 - 81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원칙5〉 피로를 느끼면 “기분전환”을 실시한다
〈원칙6〉 불안을 느꼈을 때는 “멘탈 리허설”을 실시한다
〈원칙7〉 우울한 때는 중요한 일을 시작하지 않는다
〈원칙8〉 중간 중간 “반성”의 시간을 만든다
〈원칙9〉 스트레스는 “성장의 양식”임을 항상 상기한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326-003735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