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and Research Hypotheses
Ⅲ. Research Method
Ⅳ.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8 .12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11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9
구매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의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간의 관계의 질이 만족과 재구매 의도 관계에 미치는 조정역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1998 .12
중국 호텔 인터넷 이용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관광연구저널
2012 .10
인터넷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과 가격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벤처창업연구
2012 .09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마케팅연구
2002 .06
IT 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