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 가설
Ⅲ.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및 자료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국가이미지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국가이미지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의 관계 : 한ㆍ미 비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1 .02
제품개성과 소비자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제품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2 .01
중국청년층의 한국제품이미지가 품질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전화기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7 .11
수출 제품의 원산지이미지가 제품이미지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시장의 매체 노출 효과를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4 .12
미국 대학생들의 한국에 대한 국가 이미지: 텍사스주 대학생을 사례로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1 .01
한국의 국가이미지 연구 경향 : 1999년대 이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원산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5 .08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제조국가 이미지와 상표 이미지가 미국 소비자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0 .01
The Effects of Country-of-Origin Image, Ethnocentrism and Subjective Norm on Consumers’ Evaluation of Foreign Products
대한경영학회지
200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