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연구
Ⅲ. 종속성 네트워크 모델
Ⅳ. 시스템설계
Ⅴ. 시스템 구현 및 성능평가
Ⅵ.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계형 다차원모델에 기반한 온라인 고객리뷰 분석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4
온라인 고객리뷰 분석을 통한 시장세분화에 텍스트마이닝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방법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온라인 리뷰 분석을 위한 오피니언 마이닝과 PPP의 방법론적 효용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연관 마이닝을 이용한 고객 관계 관리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6
통신 산업의 고객 분류를 위한 예측 모델 설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1
온라인 쇼핑몰환경에서 고객가치가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영향을 중심으로
CRM연구
2009 .01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이용자 모니터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고객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자동차산업의 고객분류 및 타겟 마케팅 모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4
웹사이트의 온라인 공동체의식 형성을 위한 고객그룹 운영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제품, 서비스, 융합제품서비스의 소비자 니즈 비교 분석 :아마존 온라인 리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온라인 스포츠용품 이용고객의 사회적 실재감, 웹사이트 명성, 상호작용성과 고객신뢰, 관계몰입 및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온라인 환경에서 젊은 고객 수요층에 적합한 반지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서비스전략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온라인 고객 기반 확보의 장애 요인 : 바이럴 마케팅의 현장 실험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