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스포츠웨어 브랜드웹사이트의 마케팅믹스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사이트 마케팅믹스와 대학생의 브랜드인식, 브랜드태도 간의 PLS 경로모형 분석 : 스포츠 제품 구매자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요인과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브랜드 개성의 영향요인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3 .12
e 브랜드에 대한 이론적 배경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제품디자인 마케팅의 요소와 믹스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스포츠센터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청소년의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선택속성과 브랜드감정이 브랜드전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브랜드 공간 내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브랜드 포지셔닝 맵을 활용한 브랜드 믹스 전략 구축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Corporate Brand Strategy through Global Sports Marketing
IDCC Proceeding
2007 .09
20대 여성복 온라인 쇼핑몰의 브랜드 전략을 위한 메인 홈페이지 디자인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12
상표 애호도의 유형구분에 따른 스포츠마케팅 전략
한국체육과학회지
2000 .03
골프산업에서 제품의 고가격,고품질 전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요인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If I Can't See Well, I Don't Like the Website: Website Design for Both Young and Old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