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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다중 폴리곤 처리를 통한 실루엣 에지렌더링
4. 시스템 구현
5. 결론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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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 폴리곤 처리를 통한 수묵 렌더링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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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 패스 텍스쳐 처리를 통한 수묵 담채 렌더링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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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1
모바일 기기에서의 비실사 렌더링 기법 적용을 위한 실루엣 에지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실루엣 에지 렌더링을 통한 모바일 기기에서의 비실사 기법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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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5
비 실사 렌더링 기법을 이용한 3차원 지도 표현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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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12
에지 확장기법을 이용한 3차원 카툰 실루엣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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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0
모바일 기기에서 카툰 렌더링을 위한 파일 전처리 기법 및 도구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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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기반 모델에서의 단일 패스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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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1
수묵 비실사적 렌더링을 적용한 스케치 기반 ‘蘭’ 생성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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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10
파라미터화된 브러쉬 함수를 이용한 효과적인 실루엣 에지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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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0
다단계 메쉬를 이용한 점진적 실루엣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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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0
방향성을 갖는 텍스처 기법을 사용한 3차원 실시간 펜슬 셰이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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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1
거대 분자의 효율적인 렌더링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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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U를 이용한 영상기반 렌더링의 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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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7
증거 이론에 기반한 에지 검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9 .12
비사실적 렌더링 : 회화적 렌더링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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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5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구현 사례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불규칙 패턴 방식을 이용한 동양화 스타일의 실시간 3차원 렌더링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점묘 기법을 이용한 상호적 비실사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수묵화 렌더링 기술동향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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