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소프트웨어 기술
전자공학회지
1987 .04
게임콘텐츠 감리지침에 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소프트웨어의 재사용 기술
전자공학회지
1992 .01
콘텐츠 중심의 네트워크 기술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0 .12
소프트웨어-콘텐츠 국내 표준화 추진 현황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4 .06
게임콘텐츠 구성요소 도출 및 가중치 결정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디지털콘텐츠산업 현황 및 전망
디지털콘텐츠
2002 .01
게임 기술 동향에 대한 고찰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06
사람, 게임 그리고 기술
전자공학회지
2012 .04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기술 특집을 마련하면서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0 .09
게임 소프트웨어를 위한 게임성 평가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1
3D 콘텐츠 제작 기술
전자공학회지
2011 .12
실시간 소프트웨어 기술
전기의세계
1988 .04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동작인식기반 게임콘텐츠의 현황과 전망
전자공학회지
2012 .04
대량의 콘텐츠 자동 공정을 위한 콘텐츠 개발 시스템에 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