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원호 (신흥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1 4 제45권 제4호 통권507호
발행연도
2011.4
수록면
39 - 45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예술적, 정치적 광기의 인물들을 돌아보다
도대체 광기란 무엇인가?
집단지성의 대표선수, 위키피디아와 후발주자 위키리크스
도대체 지성이란 무엇인가?
집단지성과 집단광기는 아수라 백작
제2의 빅 브라더스가 될 것인가? 제2의 히틀러가 될 것인가?
반작용 측면의 집단지성
역작용 측면의 집단광기
마케팅 측면에서의 집단지성과 집단광기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326-004236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