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학술저널

표지

DBpia에서 서비스 중인 논문에 한하여 피인용 수가 반영됩니다. 내서재에 논문을 담은 이용자 수의 총합입니다.

초록·키워드 목차

??본 연구는 매장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고객만족과 시장성과에 미치는 효과를 검증하고자 하였으며, 특히, 물리적 환경이 실제 시장성과(매출액)에 미치는 효과를 실증적으로 검증하였고, 나아가 고객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살펴보고 있다. 분석결과, 물리적 환경요인인 주변요인, 디자인요인, 사회요인 중 디자인 요인과 주변요인만이 고객만족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고객만족도가 높을수록 시장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물리적 환경(주변요인, 사회요인, 디자인요인) #고객만족도 #시장성과 #physical environment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performance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저자의 논문

DBpia에서 서비스 중인 논문에 한하여 피인용 수가 반영됩니다.
논문의 정보가 복사되었습니다.
붙여넣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