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 및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방송학보
2005 .09
일본소비자의 한국제품평가에 관한 실증연구 : 일본 4개 지역을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08 .06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연상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와 자아 일치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8 .06
착한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착한기업 이미지와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기업-소비자 동일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기업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6
기업이미지와 국가이미지가 다국적 기업의 해외지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10
한국의 국가이미지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실증연구 : 정부, 기업, 민간활동 변수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9 .06
한국기업과 일본기업의 혁신비교
경영경제
2002 .02
산업재 기업의 기업 이미지 관리모형 도출을 위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10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기업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적합성과 기업유형(항공기업과 예술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중소 소비자들의 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 기대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3 .08
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 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