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들어가는 말
Ⅱ. 성육화 신학(Incarnational Theology)
Ⅲ. 성육화와 임재
Ⅳ. 임재교육론(Incarnational Education)
Ⅳ. 맺는 글
참고도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괴테의 '직관': 부재와 임재의 역설
독일어문학
2006 .01
야훼 임재의 상징과 영
구약논단
2008 .12
그리스도교 묵상 : 하나님 임재 체험하기
신학연구
2015 .06
(정)현경의 ‘초혼제’와 성령의 다차원적인 임재방식
제3시대
2019 .07
[獻詩] 임재해의 방 : 임재해 선생의 정년퇴임에 부쳐
비교민속학
2017 .12
1922년, 오석균(미산) 선생이 임재갑 선생에게 보낸 편지
원불교사상과종교문화
2019 .12
회막 전승의 역동성과 법궤
구약논단
2005 .08
아이 교육
창비어린이
2009 .12
1%를 위한 교육
인물과사상
2008 .08
교육에 관하여
철학과 현실
2011 .03
『성전신학: 하나님의 임재와 교회의 선교적 사명』 : 그레고리 K. 비일(Gregory K. Beale), 강성열 역, 서울: 새물결플러스, 2014
신학지남
2014 .09
암스트롱의 보편자 실재론은 존재론적 자연주의와 양립하는가?
철학적분석
2007 .12
[賀詞] 임재해재 견문행사가 (林在海在 見聞行事家)
비교민속학
2017 .12
The Church as the New People of God in the Gospel of Matthew
신학논단
2017 .12
교육은 왜 필요한 것인가
계간 사상
1989 .12
격대교육과 인성교육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교육과 자기교육
신학과세계
2014 .12
[논평문] 효 교육이란 무엇이며 왜 효 교육인가? :「교육의 현대적 과제와 효의 구현에 관한 고찰」을 읽고
원불교사상연구원 학술대회
201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