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선행연구
3. 문화콘텐츠산업과 미프티비 해외마켓
4. 기획자의 자질과 역할
5. 기획서와 피치
6. 사례 연구
7.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집기획에 부쳐서
미술사논단
1999 .04
문화콘텐츠산업과 기획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9 .11
한국 게임 기획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0 .03
지역문화원형을 활용한 영상콘텐츠 기획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서양미술 속의 일상’을 기획하며
미술사논단
2011 .06
제3차 문화콘텐츠산업포럼 : “창작산업으로서의 만화애니메이션 발전방안”을 기획하며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4 .10
[논문] 공연기획 사례를 통해서 본 예술경영의 과제
낭만음악
1998 .12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에 관한 이론적 고찰 : Development (기획개발) 단계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12
[콘텐츠 기획서] 공연과 영상기술의 융복합 발표문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3 .12
[콘텐츠 기획서] 그랜드 일루젼 테크놀로지 및 3D첨단영상기법 연구개발기획서 : 창작서페라 〈카르마〉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3 .12
유비쿼터스 전시관의 콘텐츠 기획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복합체험매체에 의한 콘텐츠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1
[기획노트] 2019 삼일로창고극장 기획공연 〈퍼포논문〉 : 퍼포먼스의 논리, 논문의 몸짓
공연과이론
2019 .09
무용기획 레퍼토리 성공사례 분석과 대중화 방안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09 .12
문화콘텐츠산업과 접목을 통한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5
수용자 관점을 준거로 한 콘텐츠 분류 방법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서울워크디자인위크 총괄기획자 DDP, SM엔터테이너먼트 본사 등 공간 기획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스토리텔링 기반의 E-러닝 콘텐츠 제작 연구- 전문 인력 양성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선거방송 콘텐츠 기획을 위한 스토리텔링 프레임워크 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2 .10
지속가능한 공간 디자인 기획 활용 모델 제안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