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장애영우아 통합교육의 이론적 배경
Ⅲ. 장애영유아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 동향
Ⅳ. 장애영유아 통합교육의 과제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교육의 정책적 과제
장애와 고용
1997 .03
장애 영유아 특수교육 정책·제도의 국가간 비교 연구
교육연구논총
2020 .01
유아교육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영유아교사 양성체제 확립방안
유아교육학논집
2004 .12
통합교육 경험에 따른 고등학생의 장애 수용 및 통합에 대한 인식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6
장애 아동의 통합교육 모형 개발연구
특수교육논총
1997 .10
삶의 맥락에서의 영유아 보?교육과정 탐구
유아교육연구
2006 .01
한국 영유아 교원양성대학의 교과과정 현황 및 과제
유아교육학논집
2004 .03
시각장애 아동의 통합교육 방안
특수교육논총
1996 .10
영유아 교원의 지위현황과 과제
유아교육학논집
2004 .06
방황하는 별들 : 비장애 중심의 학교문화와 통합교육 주체자들의 경험에 관한 질적연구
장애의 재해석
2016 .11
한국의 영유아 보육․교육 제도 연구
유아교육연구
2009 .01
영유아수학교육의 방향과 과제에 대한 고찰
유아교육학논집
2010 .08
장애 영유아 담당교사를 대상으로 한 국내 연구동향 분석 및 연구방법 고찰
특수교육
2017 .11
장애유아 통합교육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방향성 고찰
유아교육연구
2005 .01
통합교육에서의 주요 쟁점과 실천과제 고찰
특수아동교육연구
2005 .01
통합교육 환경에서 학교수준 교육과정의 효율적인 적용을 위한 검토 과제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09 .01
영유아교사 양성을 위한 기준교육과정 구성 및 운영 방향 모색 : 영유아교사의 덕목에 관한 현직교사의 인식과 평가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0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