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모형 및 가설 설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인터넷쇼핑몰의 지각요인 특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2 .12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성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9
중국 인터넷쇼핑몰의 고객만족 제고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3 .12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04 .12
인터넷 신뢰재 쇼핑몰의 제품 유형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03
인터넷 쇼핑몰 고객의 이용만족도가 재구매의도 및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7 .06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구매동기가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문몰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의류제품의 쇼핑몰 이미지가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1 .01
전자상거래 쇼핑몰 거래고객의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3
쇼핑몰과 테넌트간 기대 - 불일치 및 고객만족의 상호 영향
유통연구
2008 .04
인터넷쇼핑몰 B2C 거래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2 .06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중국인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1 .01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대한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5 .04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벤처창업연구
2012 .09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 인터넷 쇼핑몰 만족도,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