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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설계 및 방법
Ⅳ. 실증조사의 결과
Ⅴ.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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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외국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항공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제선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9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품질 차원, 고객가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항공사 서비스 요인에 따른 항공사 이용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6
국적 항공사 서비스품질요인이 외국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승객 이용 후기의 감성분석을 이용한 항공 서비스 품질 측정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항공사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외국항공사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4 .08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저비용 항공사의 위험지각,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관계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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