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기존연구에 대한 검토
Ⅲ. 연구가설의 설정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상거래 환경에서의 기술수용모델 영향요인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04 .10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 적용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4 .08
An Exploratory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Mobile Commerce Adoption : A User’s Perspective
로고스경영연구
2010 .12
모바일 상거래 (Mobile-Commerce) 수용에 미치는 기술적, 경험적 영향과정의 요인들에 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 (TAM)의 확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Consumer Acceptance of E-Commerce in Korea and China : The Effects of National Culture
산업경제연구
2009 .02
모바일 상거래에서의 신뢰와 기술수용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기술수용모델에서 타인의 수용정도가 지각된 위험에 미치는 영향 : 웨어러블 기기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10
중국 소비자의 성별 모바일커머스 수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광저우·상하이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4 .06
An Empirical Study on Consumers` Adoption of M-commerce : Application of TAM and TPB Mod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1
이용자의 성별 세분화에 따른 모바일커머스 수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1 .03
An Empirical Study on M-commerce Adoption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7
An Empirical Study on M-commerce Adoption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7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수용요인 : 지각된 위험요인과 Two-Sided 네트워크 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09
User Experience and the Multi-Stage Adoption of Mobile Apps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4 .06
지각된 조직문화가 인터넷 수용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4 .06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영향력 : 집단주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학연구
2012 .02
모바일 특성이 모바일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12
Comparison of Determinants in Internet and Mobile Commerce Adoption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