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Abstract
1. 서론
2. 소비자와 브랜드 이미지
3. 스토리텔링과 브랜드 이미지
4. 스토리텔링 기법을 적용한 제품 개발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Consumers' Psychological Responses to Product Design on Brand Image and Brand Equity
감성과학
2008 .01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국내 휴대폰 브랜드의 감성 이미지 비교
감성과학
2010 .01
성공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감성 처리 모형 기반의 통합 디자인 체계 구성
감성과학
2008 .01
제품 사용 중 표출되는 사용자의 감성과 제품 만족도
감성과학
2014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실사 기반 VR 콘텐츠의 감성 반응 연구: 360 제품 이미지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0 .0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지역기업브랜드의 이미지개선을 위한 브랜드디자인개발 사례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국가이미지와 친숙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인터넷 개인 방송 왕홍을 통한 제품 구매와 관련된 중국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제품유형별 브랜드 원산지이미지와 브랜드 연상지식에 관한 연구-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성향 정도에 따른 상호조절효과 중심으로 -
CRM연구
2009 .01
디자인 조형언어에 대한 소비자의 감성적 인지특성
감성과학
2009 .01
캐릭터 제품의 친숙성, 제품 애호도, 브랜드 태도가 소비자의 구매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헬로 키티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제조국 이미지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의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일본 자동차에 대한 한·중 소비자 비교
한국혁신학회지
2016 .08
모브랜드 제품-확장브랜드 제품간 유사성이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1
소비자 감성기반 맞춤형 제품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