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4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실험 방법
4. 실험 결과 및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이미지 포지셔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Study on the effect of shopping-mall satisfaction with Parent company confidence -mediating effect of on-line shopping mall trus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의 특징과 문제점 개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3
인터넷 쇼핑가치, 점포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 구매제품유형별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3
쇼핑몰 구축을 위한 상점입점마법사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0 .01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1
인터넷쇼핑몰에서 운영하는 지역 특산물의 실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09
인터넷쇼핑몰의 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스마트폰 기반 쇼핑몰의 사용성 향상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0
인터넷쇼핑몰 유형별 상호작용성이 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1
e-쇼핑몰 디자인 개발을 위한 고객 맞춤화 전략의 실행수준과 소비자 기대수준의 현황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9
인터넷쇼핑몰의 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08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셜 네트워크 특성을 고려한 상품 트렌드 분석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청소년 창업자를 위한 인터넷 가상현실을 이용한 상점 개발에 관한 연구
청소년시설환경
2009 .01
인터넷 쇼핑몰의 개인화 수준에 따른 소비자의 반응 변화
감성과학
2017 .01
대학생의 온라인소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특성에 대한 연구: 정보과부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기업 이미지 연상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연구
200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