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도입
Ⅱ. 세브란스병원
Ⅲ. 세브란스병원의 의료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 및 성과
Ⅳ. 세브란스병원의 총제적 품질관리
V. JCI(Joint Commission International) 인증
VI. 세브란스병원의 JCI 인증 도전 과정
VII. JCI 인증 획득 과정에서 성취된 품질 개선 사항들
VIII. 인증의 활용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합적 품질경영(TQM)의 종업원 보상요인과 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국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종합적 품질경영(TQM)의 종업원 몰입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2 .06
병원조직 유형과 TQM 관리체계상의 특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지방정부연구
2001 .05
의료서비스 품질 평가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환자의 의료서비스 품질인증제 인지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2 .01
TQM 활동이 제품품질, 지원품질, 서비스품질을 통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2 .01
지방정부 품질경영(TQM)의 성과와 영향요인 : 충청남도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03 .03
지방정부의 창조적 운영을 위한 TQM(Total Quality Management)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0 .06
전사적 품질경영(TQM)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1996 .07
사회복지관의 TQM 도입 효과 분석
지방정부연구
2008 .08
서비스 사업체의 규모에 따른 TQM 이행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사결정학연구
2004 .12
관광호텔 TQM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병원 ISO인증 획득을 통한 의료 서비스 품질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TQM 활동이 업무수행 지원에 대한 종업원만족도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의료산업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4
여행업의 전사적 품질관리(TQM)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7 .12
TQM의 실행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산업경제연구
2003 .04
DEA 모형을 이용한 서비스 기업 TQM의 상대적 효율성 평가 : 콜센터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9
ISO9000 인증유형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2 .02
매니지먼트 패션의 사회적 구성 : 미국 컨설팅 회사의 TQM 시장 퇴거, 1992~2003
한국사회학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