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자료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쇼핑몰 회원고객만족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고객 신뢰가 가장 큰 자산
안전21
2007 .01
구매 특성을 활용한 충성고객 예측과 충성고객으로의 전환 방안모색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고객충성도 지향의 신경영
가전시대
1996 .01
신뢰성이란 무엇인가?
기계저널
2011 .08
인터넷 상점에 대한 여성고객의 신뢰와 서비스 품질$\cdot$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CM에서 고객만족도에 기반한 추천의향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0 .01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다시 고객을 생각하며
펜@디지털
2004 .01
CRM서 고객정보 관리활동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6 .01
한국과 미국의 문화적 차이가 대형마트에 대한 고객자산 구성요인과 사람들의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고객관계관리
주류산업
1999 .01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네트워크 신뢰성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3 .05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Android 기반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설계 및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