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저널정보
경남연구원 정책포커스 이슈분석 지역브랜드 그 성공의 조건은?
발행연도
2008.3
수록면
1 - 101 (10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발간에 즈음하여]
[본 자료에 대해]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제1장 지역브랜드
1. 지역브랜드의 정의
2. 지역브랜드 전략
제2장 왜 지역브랜드가 필요한가?
1. 소비자의 시점
2. 상품의 시점
3. 지역ㆍ주민의 시점
제3장 지역브랜드 3대 전략
제4장 지역브랜드 구축
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정보전달)
3. 브랜드 로열티 전략(고객만족)
제5장 지역브랜드 활용
1. 브랜드 프리미엄 전략(부가가치)
1. 지역브랜드를 활용한 상품화
2. 지역브랜드를 활용한 마케팅
3. 지역브랜드 검증
제6장 지역브랜드 전략
1. 브랜드전략 조직
2. 브랜드전략의 이해(브랜드의 내부화)
3. 브랜드전략의 현상과 과제 파악
4. 브랜드전략의 목적ㆍ목표 설정
5. 브랜드 평가지표
제7장 지역브랜드 관리
1. 지역브랜드의 상표와 권리
2. 지역브랜드 관리
3. 주민에 대한 설명
제8장 지역브랜드 체크시트
1. 지역브랜드 체크시트의 개요
2. 체크시트 기입방법
3. 체크시트의 판정방법(합계점수)
4. 차트그림에 의한 판정방법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322-000920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