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발간에 즈음하여]
[본 자료에 대해]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제1장 지역브랜드
1. 지역브랜드의 정의
2. 지역브랜드 전략
제2장 왜 지역브랜드가 필요한가?
1. 소비자의 시점
2. 상품의 시점
3. 지역ㆍ주민의 시점
제3장 지역브랜드 3대 전략
제4장 지역브랜드 구축
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정보전달)
3. 브랜드 로열티 전략(고객만족)
제5장 지역브랜드 활용
1. 브랜드 프리미엄 전략(부가가치)
1. 지역브랜드를 활용한 상품화
2. 지역브랜드를 활용한 마케팅
3. 지역브랜드 검증
제6장 지역브랜드 전략
1. 브랜드전략 조직
2. 브랜드전략의 이해(브랜드의 내부화)
3. 브랜드전략의 현상과 과제 파악
4. 브랜드전략의 목적ㆍ목표 설정
5. 브랜드 평가지표
제7장 지역브랜드 관리
1. 지역브랜드의 상표와 권리
2. 지역브랜드 관리
3. 주민에 대한 설명
제8장 지역브랜드 체크시트
1. 지역브랜드 체크시트의 개요
2. 체크시트 기입방법
3. 체크시트의 판정방법(합계점수)
4. 차트그림에 의한 판정방법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지역주의 전략, 그 성공조건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6 .08
지역브랜드의 개발과 경영
한국정책연구
2010 .06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한 지역브랜드개발에 관한 연구 : 지역의 이미지 브랜드 개발을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07 .02
3기 신도시 성공 조건
국토
2019 .03
국가브랜드, 관광브랜드, 도시브랜드의 역할과 과제
한국관광정책
2009 .12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브랜드의 색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브랜드충성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우수축산물브랜드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DECOMPOSITION에 의한 브랜드자산 측정방법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The Conditions for the Successful Third Way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06
항공사 브랜드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마을만들기, 성공의 조건
이슈&진단
201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