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광고효과와 유명인 광고모델
Ⅲ. ㈜코리아나 화장품의 광고모델 전략
Ⅳ. 가설설정과 실증분석
Ⅴ. 자료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한류의 인적 브랜드자산 측정 연구 : 일본광고에 기용된 한류스타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광고연구원] 광고 매체 계획 : 그 과정과 실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2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TV 프로그램 내 팝업 광고 연구 : 용인과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2 .01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인터넷 VOD 프리롤(Pre-roll) 광고의 몰입도 분석 : 아이트래커를 이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한국광고연구원] 광고매체계획 : 그 과정과 실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주요국의 광고관련 법제 비교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광고유형 및 성별에 따른 광고효과와 정서반응 패턴: 스토리텔링, 이미지, 정보전달 광고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2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독일 광고 산업의 이해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영국 광고 산업의 이해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스마트광고의 활용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수용자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5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 전문 인력의 직업 경로(career path)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한성문화] 광고언어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광고제도 변화에 관한 연구 : 수평적 규제체계의 도입에 따른 광고규제 개선방안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