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서론
1) 언론 시장화 전단계(1948~63)
2) 언론 시장화 도입단계(1964~80)
3) 반전 : 국가언론 독점시스템 도입(1981~88)
4) 언론 시장화의 재도약 단계(1989~96)
5) 언론시장화 위기단계(1997~현재)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깨끗한 언론을 위하여
관훈저널
1992 .07
언론, 어떻게 바로 세울 것인가?
저널리즘 비평
2000 .01
언론이 무너지고 있다
저널리즘 비평
1999 .05
안가르쳐 주는 언론
저널리즘 비평
1995 .01
언론의 길 49년
관훈저널
2009 .06
언론산업의 환경 변화
관훈저널
2007 .06
『언론의 4이론』에 대한 평가와 언론학 정체성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10
언론연구 32년, 언론출판 32년
관훈저널
1996 .12
밀의 언론관 : 교육기구로서의 언론
한국언론학보
1995 .05
‘한국언론, 길을 묻다’
관훈저널
2006 .09
언론계 무엇이 문제이고, 무엇을 해야 하는가?
관훈저널
2009 .12
언론학 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저널리즘 비평
1997 .01
외국언론을 통해 본 한국언론
관훈저널
2001 .06
언론발전이란 무엇인가
관훈저널
2006 .12
언론! 너희가 경제를 아느냐
관훈저널
2000 .12
언론개혁의 완수를 위한 제언 - 자율적 언론감시제도
정치정보연구
2002 .06
체계이론과 언론연구
언론과 사회
1993 .12
언론과 언론학의 시급한 연구과제 : 사람들은 아는 것을 왜 실천않는가?
관훈저널
1994 .08
언론, 누구를 위해 존재하는가
관훈저널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