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 요약
Ⅰ. 들어가는 말
Ⅱ. 교육학의 현상학 수용과정에 대한 역사적 개관
Ⅲ. ‘범례적 이해‘의 연구 예시
Ⅳ. 맺는 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동의 자기-지각 연구에 있어서 척도의 문제점
한국영유아보육학
1997 .09
중도·중복장애아동의 지각양식 이해를 위한 현상학적 방법론과 실제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09 .01
아동의 행동특성에 대한 부모와 아동간의 지각차이
교육심리연구
1996 .08
아동의 사회적 지지와 자기능력지각에 관한 연구
아동학회지
1995 .06
아동행동의 이해와 의사소통 기법
한국아동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2
장애이해 프로그램이 일반아동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04 .01
내러티브 탐구(Narrative Inquiry)와 행정현상 연구 : 연구방법론으로서의 이해와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1 .11
아동상담에 참여한 어머니들의 시간 체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아동학회지
2009 .08
아동상담에서의 치료 동맹 관련 변인: 아동의 성, 연령 및 문제행동 심각도를 중심으로
놀이치료연구
2010 .01
조손가정 아동과 일반가정 아동의 행동문제에 대한 사회적지지 지각의 조절효과
아동학회지
2007 .04
과학 기술 연구자의 자율성과 책임에 관한 연구 :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연구를 중심으로
도덕윤리과교육
2007 .12
특수교육학에서 현상학적 연구방법의 특징 - 중도중복장애 아동 교육연구를 중심으로 -
특수아동교육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