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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다꾸찌법을 이용한 강건설계
4.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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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부분구조합성법을 이용한 승용차 차실소음의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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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4
다꾸지 기법에 의한 강건 설계
소음·진동
2008 .10
주행중 차실 내부 소음의 평가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5
다구찌 기법을 이용한 드럼 브레이크 소음 저감 강건설계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1 .06
모드합성법을 이용한 음향부분구조합성법의 개발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11
구분모드합성법과 부분구조합성법의 비교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5
주파수 응답함수 합성법을 이용한 차량 실내 소음 저감에 관한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5
다구치 강건설계 방법 : 현황과 과제
대한산업공학회지
2013 .10
민감도 해석과 다꾸지 기법을 이용한 대형트럭 캡의 Front Structure 최적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다꾸지기법을 이용한 강철도교의 강건 최적설계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05 .10
경계요소법을 이용한 차실소음해석 전용프로그램의 개발 ( Development of Special Purpose Computer Program for the Analysis of Car Interior Noise Using Boundary Element Method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2 .01
실차 소음 최적화를 위한 주파수 응답 함수 합성법의 적용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자동차 차실소음 해석을 위한 전용 프로그램의 개발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1 .06
구조변경에 의한 차실내부소음 저감기술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Technique for Reducing Car Interior Noise Using Structural Dynamics Modification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5 .01
전달 함수를 이용한 차실 소음의 부분구조 해석
소음·진동
2000 .06
A study on Efficient Application of Computational Models for Interior Noise in a Vehicle Development Process
한국소음진동공학회 세미나자료집
2006 .06
다꾸지방법에 의한 6축 로드셀의 설계 및 상호간섭오차 평가 ( Design and Evaluation of 6-axis Load Cell by Using Taguchi Method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6 .01
부분구조 합성법을 이용한 공작기계 구조물의 동적설계
한국공작기계학회지
1996 .12
다꾸지 방법을 사용한 엔진 커넥팅로드 설계인자 결정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부분구조합성법을 이용한 전차량 모델의 진동 특성 분석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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