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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보 보강재 배치 최적화
3. 기하 알고리즘에 의한 실행가능영역의 정의 및 실행가능성 검사
4. 기하 알고리즘을 이용한 기하구속조건 위배 정도의 정량화
5. 모의실험
6.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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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배기계의 layout 최적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the Layout Optimization of Automobile Exhaust System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1 .01
T-스티프너 보강 CFT 기둥-H 형강보 실대형 접합부의 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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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 수평보강 곡선 플레이트거더의 보강재 휨강성에 대한 예비 연구
한국강구조학회 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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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NG 액화 플랜트 배치 최적화를 통한 투자비 절감에 관한 연구
화학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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