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한국기업과 국내진출 외국계기업의 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마케팅과 영업의 통합을 통한 마케팅 능력 향상과 기업 성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시장기반 조직 학습이 기업 성과와 마케팅 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시장환경특성과 마케팅노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1 .01
중국진출 한국 기업의 마케팅 성공 사례 연구
경영학연구
1999 .08
마케팅 전략유형과 성과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 국내 무역업체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05 .01
마케팅비용이 기업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2 .10
산업유형별 생산전략과 기업성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환경기업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미지, 시장경쟁수준, 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