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자본주의 정치경제학
방송통신연구
2011 .10
우리나라 광고주의 매체 이용 실태에 관한 연구 : GDP와 매체별 광고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비 행태와 일감 몰아주기
경영학연구
2017 .12
가격에 의한 품질 시그널링(Signaling) : 두 유형의 소비자가 있는 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6 .06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매체별 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광고메시지의 변화와 소비자 인식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Effects of Advertising depending upon Type of Advertising and Form of Advertising Model
유통과학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