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익연계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공익연계 마케팅에 대한 고찰
한국언론학보
2001 .09
메시지 프레임이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6
한국 공익연계마케팅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2000년부터 2012년까지 게재된 논문의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3 .01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적 특성과 메시지 프레임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의 조절 효과
경영학연구
2019 .04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익활동
장애와 고용
1996 .06
한국의 공익개념 연구 : 공익관련 법률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1 .06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공익 선택이 소비자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자아관점과 성별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12
방송광고의 공익성 원리 연구 : 공익성 원리의 3 유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공익광고의 활성화를 위한 사회 마케팅적 접근
광고연구
1991 .12
공익단체의 규제와 공익위원회의 설립
홍익법학
2010 .01
공익개념의 법해석방법과 공익실현주체의 민영화
법학연구
2016 .11
공익연계 마케팅의 효과 : 제품유형, 가격할인과 회사-공익 적합성의 조절적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0
공익을 위한 처분 외
국토
2003 .12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 비교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공익연계마케팅 광고의 인식가능성과 사회적 거리감 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
2018 .06
여행업 공익연계 마케팅 효과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 인식의 상호작용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12
0